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보험 정보

내가 가입한 자동차 보험 조회 방법

by 와플라 2024. 1. 9.

자동차 보험은 매년 1년마다 갱신을 해주어야 하는 보험인데요. 1년마다 계속해서 가입하다 보니까 어느 순간에는 내가 어느 보험사에 가입했는지 기억이 안 날 때가 종종 있습니다. 만약 매해 보험사를 변경하셨다면 더욱 기억이 안 나실 수가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내가 가입한 자동차 보험 조회방법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자동차 보험 조회 1

차례

1. 내가 가입한 자동차 보험 조회하기 1

2. 내가 가입한 자동차 보험 조회하기 2

2.1. 대상

2.2. 이용 방법

5. 자동차 보험 고객센터 바로가기

내가 가입한 자동차 보험 조회하기 1

자동차 보험 조회 2

내가 가입하고 있는 자동차 보험은 생명보험협회와 손해보험협회에서 운영하는 내 보험찾아줌이라는 홈페이지에서 조회하실 수가 있습니다.

내 보험찾아줌이라는 사이트는 나의 자동차 보험 가입 내역뿐만 아니라 내가 지금까지 가입했던 모든 보험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보험 조회 3

내가 가입한 자동차 보험 조회하기 2

두 번째 방법으로는 마이카 내차보험 찾기 서비스를 통하여서 내가 그동안 가입하고 있는 자동차 보험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보험 조회 4

대상

  • 자동차보험계약을 갱신을 바라는 소비자
  • 자동차보험을 신규로 가입하고 싶은 소비자

이용 방법

마이카 내차보험 찾기 서비스의 이용 방법은 간단합니다. 개인정보를 입력하면 내가 가입한 보험사 정보를 즉각 안내해 줍니다. 이를 통해 내가 가입한 자동차 보험을 확인하고 여러 가지 정보와 만기일등을 알 수 있습니다.

  • 마이카 내차보험 찾기 공식 홈페이지 방문
  • 나의 정보 및 개인정보제공 동의하기
  • 자동차 보험 가입 여부 확인
  • 자동차 보험 가입 조회하기

자동차 보험 고객센터 바로가기

내가 어떤 자동차 보험에 가입했는지 알고 계신다면 해당 자동차 보험 공식 홈페이지 들어가서 확인하거나 앱을 다운로드하여 확인하실 수도 있습니다.

자동차 보험 고객센터 바로가기
&
앱 (어플) 다운로드 바로가기
삼성화재
가입내역 조회
▼앱 다운로드▼
다이렉트 바로가기
현대해상
고객센터
▼앱 다운로드▼
다이렉트 바로가기
DB손해보험
고객센터
▼앱 다운로드▼
다이렉트 바로가기
KB손해보험
고객센터
▼앱 다운로드▼
다이렉트 바로가기
메리츠화재
고객센터
▼앱 다운로드▼
다이렉트 바로가기
한화손해보험
고객센터
▼앱 다운로드▼
다이렉트 바로가기
AXA손해보험
고객센터
▼앱 다운로드▼
다이렉트 바로가기
하나손해보험
고객센터
▼앱 다운로드▼
다이렉트 바로가기
캐롯손해보험
고객센터
▼앱 다운로드▼
공식 앱 바로가기
흥국화재
고객센터
▼앱 다운로드▼
모바일 창구 바로가기
롯데손해보험
고객센터
▼앱 다운로드▼
공식 앱 바로가기
MG손해보험
고객센터
▼앱 다운로드▼
다이렉트 바로가기

 

 

디올뉴싼타페 가격, 옵션 10가지 가성비 트림 하이브리드

드디어 디올뉴싼타페 가격표가 공개되었습니다. 싼타페를 기다리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다고 들었습니다. 가격표가 공개되는 날 서버가 터지는 일까지 발생했다고 들었습니다. 이번 디올뉴싼타

honey527.tistory.com

 

 

BMW 530e 하이브리드 M Sport 단점 파헤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BMW 530e 하이브리드 M Sport의 단점은 무엇인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포스팅하였습니다. 530E M Sport는 준수한 디자인에 배터리를 다 써가면 자동충전방식을 사용하고 내

honey527.tistory.com

 

EV6 중고차 가격, 보조금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EV6 중고차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겠습니다. KIA자동차 EV6에 대한 연도, 모델, 중고차 가격에 대해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차례 1. EV6 판매량 2. EV6 중고차 시

honey527.tistory.com

 


TOP

Designed by 티스토리